이준 소속사 공식입장 “이준이 쓴 글 맞다” 사실 인정

박주연 기자 idsoft3@reviewstar.net
입력시간 : 2013-01-23 15:30:37 수정시간 : 2013-01-23 15:34:32

사진: 리뷰스타DB
이준의 게시글과 관련하여 소속사가 입장을 밝혔다.


23일, 이준이 팬 카페를 통해 쓴 글에 대해 소속사는 “이준 본인의 글이 맞으며, 이준이 빠듯한 스케줄을 소화해가며, 소속사측과 의견을 절충 하던 중 생긴 일”이라고 인정했다.

최근 여러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냈던 이준은 타이트한 일정을 계속 소화해내면서 소속사와의 작은 마찰을 겪었던 것. 이준은 소속사 측에 대중 앞에 서는 것, 한 작품, 한 무대에 대한 소중함과 진실성을 이야기해 왔으며 작품이나 무대활동에 충분한 집중적 시간을 요구해왔다는 것이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바쁜 스케줄 속에 소속사는 제대로 의견을 반영시키지 못했던 것. 이에 소속사 측은 “이준이 심적으로 많이 지쳐있던 상황 속에서 감성적으로 적은 글을 그만 경솔하게 노출하게 된 것”이라며 이와 같은 상황에 대해 설명했다.

현재 소속사 측은 이준과 함께 사실을 확인한 뒤, 이를 모두 소속사 측의 부실로 인정하였으며 “다소 당혹스럽기도 했지만, 충분히 소속사 가족으로서 이해할 수 있는 부분”이라고 밝혔다. 또한 “더욱더 철저한 스케줄 관리를 통하여 그가 진실로 집중 할 수 있도록 컨디션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입장을 덧붙였다.

한편 이준은 23일, 자신의 팬 카페에 현재 ‘우리 결혼했어요’를 둘러싼 논란에 대해, 이를 암시한 듯한 심경글을 올렸으며 이는 SNS와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며 누리꾼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 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 close
[관련기사]
‘무한도전’ 엠블랙 이준 매니저 전화연결 ‘2행시’로 웃음 폭탄 선사에 정형돈 “재야의 고수다”
‘남격’ 엠블랙 이준, “끝까지 함께하지 못해” 아내 위해 적은 환우의 편지 읽으며 눈물
[포토] 엠블랙 이준 "연서, 보고있나?"